본문 바로가기
  • 실행력이 모든걸 결정한다
일상

김코더 블로그 1주년! + 수익 공개

by 김코더 김주역 2021. 8. 11.
반응형

안녕하세요 김코더 김주역입니다!

작년 8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해서 벌써 1년이 되었네요 ㅎㅎ

먼저, 제가 이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이렇습니다.

  • 배운 내용이 가물가물할 때 빠르게 상기하기 위해
  • 남을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(교육자라는 또 다른 꿈도 있음!)
  • IT 블로거를 평소에 멋있게 생각했기 때문에
  • 글 쓰는 연습을 하기 위해

 

저는 올해로 24살이며 학부생입니다.

블로그를 개설하고 1년간 300개 이상의 글을 열심히 쓰면서, 저는 단 한번도 블로그 활동이 지쳤던 적이 없습니다.

그 이유는 꾸준히 늘어가는 방문자수와 관심 덕분이었습니다. 노력에 대한 댓가를 받는 느낌이어서 너무 행복했고, 이 행복이 블로그 활동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♡.

그리고 블로그에 달리는 모든 질문들에 대해 답변을 남기면서도 많이 뿌듯했습니다.

이 글을 쓰는 시점에 방문자수가 막 16000분이 넘어갔는데, 모든 방문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.

앞으로는 SpringBoot, AWS, 알고리즘 공부를 더 깊게 해보고자 하며, 이 과정에서 좋은 정보들이 있으면 바로 이 블로그에 공유해드리겠습니다.

 

추가로 수익 공개입니다 ㅎㅎ

블로그를 시작하게된 동기에서 돈의 목적은 0%였지만 호기심으로 광고를 넣어봤는데요,

짭짤한 수익은 아니고 총 6.61달러 벌었습니다! ㅋㅋㅋㅋ

 

한국 돈으로 따지면 7600원 정도네요..!

 

출금 기준이 100달러라는데.. 한 5~10년은 지나야 제 돈이 되려나요..? ㅎㅎ

반응형

댓글